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면역력 향상에 도움되는 봄나물 코스와 비빔밥 선보여
상태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면역력 향상에 도움되는 봄나물 코스와 비빔밥 선보여
  • 이기란 기자
  • 승인 2020.02.29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제철 봄나물 코스와 비빔밥 즐기는 ‘봄봄봄’ 이벤트 선보여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봄맞이 제철 봄나물 코스와 비빔밥 즐기는 봄봄봄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제철 봄나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봄봄봄 이벤트’를 3월 2일부터 진행한다. 겨우내 떨어진 입맛과 기력을 회복시켜주는 제철 보약인 봄나물과 함께 다가오는 봄을 건강하게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 봄을 마주 봄, 느껴봄, 먹어봄. 봄봄봄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비타민, 철분, 칼슘 등 영양소가 풍부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특히 항산화 효과와 면역력 회복에 좋은 봄나물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인다.

먼저 새싹, 돈, 취, 머위, 원추리, 두릅, 씀바귀, 세발나물 등 봄나물을 한 그릇에 가득 담은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을 준비했다.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과 함께 달래의 향긋한 향과 구수한 맛이 일품인 된장찌개, 깔끔하고 소담하게 담아낸 반찬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봄나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도 마련했다. 제철 봄나물 코스는 △유자 새싹 쌈 샐러드 △달래 한우 육회 △냉이 새우살 전과 봄나물 겉절이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과 된장찌개 △과일과 전통차로 구성돼 봄내음을 천천히 음미할 수 있다.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과 제철 봄나물 코스를 맛볼 수 있는 ‘봄봄봄 이벤트’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라세리 ‘THE 26’에서 진행된다. 가격은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 4만2000원, 제철 봄나물 코스 6만9000원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삼아 근본적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제철 봄나물 요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저희 호텔을 찾아 주시는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식사는 물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