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성대’ 싱어송라이터 '위은총', 10일 정오 신곡 '그대만 있다면' 공개
상태바
꿀성대’ 싱어송라이터 '위은총', 10일 정오 신곡 '그대만 있다면' 공개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0.02.0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목받는 인디씬 싱어송라이터 '위은총' 정규 1집 '계절' 2월 10일 정오 발매

달달한 목소리, 꿀바른 성대로 여심을 사로잡는 싱어송라이터 ‘위은총’이 오는 2월 10일 정오 첫 정규 1집 ‘계절’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위은총은 2018년 4월 첫 싱글 <얼레리 꼴레리>로 데뷔하여, 독보적인 꿀성대로 인디씬에 두각을 나타냈다. EP <자화상>을 비롯하여,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을 표현한 싱글 등 총 9장의 싱글을 발매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자리 잡았다.

오는 2월 10일 정오에 발매하는 정규 1집 ‘계절’은 데뷔 후 첫 정규앨범으로, 싱어송라이터 위은총의 음악적 기량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전곡 작사, 작곡, 편곡, 그리고 앨범 전체 프로듀싱과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어쿠스틱 기타 연주까지 위은총만의 음악적 색깔을 한껏 드러내어,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그대만 있다면’은 신나고 경쾌한 밴드사운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는 진솔한 모습을 담은 노래이다.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꿈을 꾸고, 힘을 얻고, 사랑의 기쁨을 이 노래를 듣는 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고 한다.

더블 타이틀곡 ‘안녕’은 깊고 진한 정취를 가진 팝 블루스 기반으로, 첫 정규앨범인 만큼 싱어송라이터 위은총의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는 10곡의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친 하루, 집밥처럼 힘이 되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싱어송라이터 위은총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과 다양한 커버곡까지 어쿠스틱 기타와 함께 팬들에게 꾸준히 힘이 되는 노래를 들려주고 있다.

오는 2월 10일 비스킷사운드를 통해 발매하는 정규 1집 ‘계절’과 함께 2월 22일 홍대 베짱이 홀에서 ‘라디오 채널’ 공연을 시작으로 위은총의 첫 공식 활동을 재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