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 CJ오쇼핑플러스 첫 론칭
상태바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 CJ오쇼핑플러스 첫 론칭
  • 장왕순 기자
  • 승인 2020.02.06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마사지 크림인 ‘넥앤숄더 크림’ 특별 기획 구성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충족

111년 전통의 싱가포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이거밤(Tiger Balm)의 ‘넥앤숄더 크림’이 오는 2월 8일, CJ오쇼핑플러스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은 식물 에센셜 오일 성분과 HAW PAR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목과 어깨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데일리 마사지 크림이다. HAW PAR 콤플렉스는 타이거밤의 핵심 성분이자 비밀 레시피인 ‘유칼립투스잎오일’, ‘멘톨’, ‘캠퍼’가 함유된 것으로, 즉각적인 피로 개선은 물론, 상쾌한 향으로 리프레쉬 효과까지 선사한다.

또한, 사용 후 즉시 느껴지는 쿨링 효과와 혈행 개선으로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을 많이 하거나, 운동 후 목과 어깨에 무거움이 느껴지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빠른 흡수와 산뜻한 사용감으로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집은 물론, 사무실과 학교와 같이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이번 론칭 방송은 오는 8일(토) 밤 12시 45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CJ오쇼핑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기획 구성된 ‘넥앤숄더 크림’ 본품 50g 5개, 브랜드 에코백 1개, 휴대용 샘플 5g 10개세트로 소비자들의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1~2월 구매 고객 대상 한정으로 평소 감사한 분들과 함께 ‘넥앤숄더 크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물 쇼핑백을 추가 증정한다.

타이거밤 마케팅팀은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은 홍콩 싱가포르 여행 시, 꼭 사야 하는 쇼핑템으로 유명세를 떨치며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1,400만 개를 판매해 제품력은 물론, 소비자들의 사랑까지 입증받은 제품”이라며, “홈쇼핑에서도 만나길 바라는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CJ EMN 오쇼핑부문과 함께 첫 론칭 방송을 준비했다. 풍성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이 예상된다. 특별한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J오쇼핑플러스에서 단독 구성된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 특별 기획 세트는 오는 2월까지 CJmall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